철이짱의 세상 이야기
평범한 직장인 철이짱입니다. 제가 관심있어하는 분야들의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7장)

 

안녕하세요~평범한 직장인 철이짱입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벌써 4개월이 지났네요..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다는 마음만 가지고 시작했고 우왕자왕 실수도 많았지만

애드센스 2차승인도 받고 수익도 생기는 시기가 왔습니다.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할 때에는 초대장이 없어도 가입이 가능했었는데

이제는 초대장이 있어야만 가입한다는 소식을 들었어요~ㅠㅠ;

 

많은 분들이 초대장을 원하실 듯한데....

관리자 페이지를 이것저것 확인하다보니 저에게도 7장의 초대권이 있더라구요.

티스토리를 시작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할 듯하여 초대장을 배포하려고 합니다.

 

아래 댓글에 비공개로 가입하실 이메일 주소, 간단한 자기소개 및 운영하고자 하는 블로그 주제를 간략하게 써주시구요.

 

가입 후에 관리자페이지에서 네트워크-내링크에 들어가셔서 '링크추가'를 하면 팝업창이 뜹니다.

 

꼭 제 블로그(http://masil0068.tistory.com)를 등록해주시고 가끔 한 번씩 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처음배포하는 것이라 어떻게 필터링할 수 는 없을 듯하고 댓글기준에 맞는 분들 중 선착순으로 초대장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에서는 아래와 같이 기준을 정해놓고 있기때문에 서로가 껄끄럽지 않게 꼭 정상적으로 운영하실 분들만 신청해주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