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이짱의 세상 이야기
평범한 직장인 철이짱입니다. 제가 관심있어하는 분야들의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로드FC]아오르꺼러 급소 로블로우 상태(from 명현만) 동영상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로드FC 039가 열렸었는데요

 

코메인 이벤트 무제한급 중국의 아오르꺼러와 한국 명현만의 경기 중 충격적인 장면이 나왔습니다.

 

아오르꺼러와 명현만 선수 둘 다 로드 FC의 스타인데요. 큰 기대를 모은 경기는 단 10초도 되지 않아 끝이났습니다.

[로드FC]아오르꺼러 급소 로블로우 상태(from 명현만) 동영상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명현만이 아오르꺼러를 향해 로우킥을 날렸는데요. 하지만 이 킥이 하필 아오르꺼러의 낭심에 정확히 꽂혔고 엄청난 파열음을 낸 후 아오르꺼러가 쓰러졌습니다.

방송 해설자가 본인이 경험한 가장 큰 로블로우라는 말을 내뱉었고 경기의 중요성보다 선수의 건강을 위해 빨리 병원에 가야한다는 말을 했습니다.

낭심에 맞은 아오르꺼러는 눈물을 흘리며 고통을 호소했고 곧바로 닥터가 들어와 진단 후 노 콘테스트(무효)가 선언되었습니다.

 

아오르꺼러는 곧바로 서울 백병원 응급실로 실려갔고 명현만도 따라가 병문안을 갔다고 합니다. 로드FC 측도 선수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로드FC 관계자는 “일단 괜찮은 듯 하다. 아무래도 밤중이다보니 정밀 검사는 아침 이후로 미룰 수밖에 없다. 그래도 붓기도 가라앉고 빨갛게 올라온 것도 사라졌다”고 하였습니다.

 

아오르꺼러의 상태에 대해서도 “큰 문제가 없고 회복 중이다”면서도 “하복부에 살짝 통증이 있다고 해서 함께 아침에 검사할 예정이다. 하루나 이틀 정도 회복을 시킨 후 문제가 없다면 중국으로 돌아갈 것”이라며 “행여 우려하는 최악의 상황은 아니다”고 말했다.

아오르꺼러 선수 최홍만과의 경기에서 1라운드 KO 패 이후 밥샙과 가와구치 유스케를 잡으며 2연승중이었는데요. 이번 경기에서도 충분히 자신감이 있었을 듯 싶었지만 아쉽게되었습니다.

회복 후 재경기는 이루어 질 듯하구요.

 

아오르꺼러 선수 95년생이던데 국적을 떠나 문제 없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