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이짱의 세상 이야기
평범한 직장인 철이짱입니다. 제가 관심있어하는 분야들의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Wealthinking(웰씽킹), 켈리최, 다산북스

1000명의 사람을 스승으로 삼다.

 - 책에서 스승을 찾아라

 - 스승의 행적을 팔로우하라

 - 스승처럼 생각하는 연습을 하라

 

100일만 실천해도 누구나 알게된다.

 - 목표를 분명히 한다.

 - 데드라인을 정한다.

 - 구체적으로 상상한다.

 - 액션플랜을 세운다.

 - 나쁜습관 세가지를 버린다.

 - 보이는 곳마다 한 문장으로 정리된 꿈을 적어둔다.

 - 매일 꿈을 100벙이상 외친다.

 

르상티망(Ressentiment) : 약자가 강자에게 품는 증오, 복수, 격정, 질투, 분노 같은게 뒤섞인 감정

 

행복, 건강, 가족, 돈 등의 모든요소를 골고루 갖춰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돈도 다른 요소처럼 중요하다.

 

잠재의식속에 투영하라

 - 돈 버는 것은 쉽고 재미있다.

 - 돈은 착하고 행복을 부른다. 

 - 돈은 무한하다.

 

'부자다', '돈이많다'는 단지 결과일 뿐이다. 겨로가에는 반드시 원인이 있다. 원인의 본질은 생각이다. 나는 부자가 되기 위해 생각을 바꿨다. 웰씽킹하기 시작했다.

 

지금당장, 부에대한 위악을 버리고

돈을 위하는 마음으로 웰씽킹하라.

 

백만장자의 선언문

 - 나는 부를 통해 내가 원하는 최고의 것을 누릴 것이다.

 - 나는 부를  통해 내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도울 것이다.

 - 나는 나에게 오는 어마어마한 돈과 풍요를 얼마든지 받아들일 것이다.

 - 나는 지금 당장 엄청난 행운과 좋은 기회들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다.

 - 내가 처축하는 모든 돈은 나를위해 더 큰 부와 풍요를 가져다 줄것이다.

 - 내가 지출하는 모든 돈도 더 큰 부와 풍요를 가지고 내게 다시 돌아올 것이다.

 - 나는 돈을 사랑하며, 반드시 부자가 될 것이다.

 - 나의 순자산이 복리 성장하고,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이다.

 -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수입이 점점 늘어남에 행복하고 감사하다.

 - 나는 백만장자의 생각 파워를 가지고 있따.

 - 돈은 내가 원하는 모든 선한 꿈을 이루도록 돕는다.

 - 나의 삶은 모든 면에서 풍요롭고 여유롭다.

 - 나는 정신적, 신체적으로 모두 건강한 부자다.

 

 

부의 시스템을 구축하려면 소비를 통제하여 절약해야 한다. 눈덩이를 만들려면 일단 눈을 뭉쳐야 하듯이, 부를 쌓으려면 일단 뭉칫돈을 만들어야 한다.

 

웰씽킹을 통해 돈 버는 시스템을 구축할 사업을 시작하려면 네가지 마음가짐이 피룡하다.

 - 당신을 부자로 만드는 것은 수입이 아니라 지출에 달렸다.

 - 무언가를 도전할 수 있는 목돈을 만드는 데 집중하라.

 -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사업하거나 사업가에 투자하는것이다.

 -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현재 자신의 분야를  통달하라.

 

돈을 대하는 태도가 인생을 결정한다.

부는 돈을 가장 귀하게 여기는 사람에게 흐른다.

 

 

웰씽킹을 실천할 당신의목적이 단순히 돈만 있는 사람이어선 안된다.

당신의 궁극적인 목적은 지속 성장하는 행복한 부자라는 사실을 명심하라

성장이 멈추면 행복하지 않다

선한 영향력을 가지고 공헌해야 오랫동안 행복을 유지할  수 있다.

 

부의 습관을 장착하기 위해 필요한 요소 중 하나가 강한 멘탈이다. 부를 이루고야 말겠다는 뜨거운 의지가 있다면, 그 의지를 지속시킬 멘탈도 반드시 필요하다.

 

탓하기를 멈추고 내 목표에 집중하라

 - 여기서 내 탓이란 꾸지람을 의미하는 게 아니라 이미 일어난 실패와 실수를 겸허히 받아들이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집중하는 걸 말한다.

 - 강한 멘탈을 위해서라면 탓하기를 멈추고, 문제를 실질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행동하라. 이런 태도는 기적을 만드는 기폭제가 된다.

합리적으로 원인을 분석해야 한다.

통제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해야 한다.

 - 내가 바꿀 수 있는 것에 집중함으로써 새로운 판도를 여는 힘이다.

 

핵심가치란 우리가 생각하고 행동동하도록 의사를 결정하는 기준이다.

 

가능성을 예단하지 마라

 - 핵심가치를 세운 후에 정해둔 목표를 압도하겠다는 자세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명확한 목표여야 한다.

측정이 가능해야 한다.

무조건 원대해야 한다.

실현 가능해야 한다.

데드라인을 정해야 한다.

 

결단은 행동하게 만드는 원인이 되고, 더 큰 목표를 달성하는 원초적인 힘이된다.

 

아침긍정 확언

1.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가 시작되었다.

2. 나는 오늘도 내가 원하는 모든 선한 일을 이룰 것이다.

3. 나는성장하고 있다.

4. 내 인생은 더 좋은 방향으로 흐르고 있다.

5. 나는 용기있다.

6. 나는 부자다

7. 나는 행복한 사람이다.

8. 나는 긍정의 왕이다.

9. 나에게는 모든 문제의 답을 찾을 수 있는 지혜가 있다.

10. 나는 내 꿈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11. 나는 행동하는 사람이다.

12. 나는 한 번 한다면 하는 사람이다.

13. 나는 지금 내게 주어진 것만으로도 내 인생을 최고로 만들 수 있는 지혜가 있다.

14. 나는 내 인생을 즐기고 있다.

15. 나는 끌어담김의 법칙을 잘 알고 실행하고 있따.

16.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끌어당길 것이다.

17. 나는 나를 있는 그대로 사랑한다.

18. 나는 나의 하루를 좋은 습관으로 채우고 있다.

19. 나는 내 꿈을 이루기에 충분한 자질을 갖추고 있으며, 충분히 똑똑하고 , 충분히 건강하고, 충분히 용기있다.

20.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21.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아이들은 자기 행동에 따른 책임을 배워야 합니다.

 

아이를 위한 아침확언

1.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2. 나는 나를 믿습니다.

3. 나는 건강하고 행복합니다.

4. 나는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5. 나는 충분히 똑똑합니다.

6. 나는 멋진 아이디어와 좋은 생각으로 가득합니다.

7.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창조할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8. 나는 재미있고 창의적입니다.

9. 나는 독특하고 특별합니다.

10. 나는 내 미래가 자랑스럽습니다.

11. 내 인생은 재미있고 기쁨으로 가득합니다.

12. 나는 나다운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13. 나는 안전하고 보호받고 사랑받고 있습니다.

14. 나는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 합니다.

15. 나는 내 인생에서 좋은 일이 일어날 자격이 있습니다.

 

 

 

순리를 따르겠다.

최고가 되겠다고 마음먹어라

주변의 협조를 받아야 한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라

나를 승진시켜라

투자를 아끼지 마라

 - 열심히 하는데 여전히 제자리인 사람들이 착각하는 부분이 있다. 바로 '열심'이 곧 '성장'이라고 생각한다는 점이다. 열심히 하는 것과 성장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차원의 이야기다.

선한 의도로 받아들여라

일시적인 수입감소를 감안하라

 

나이대별 삶의 목적의식

 10대는 학교 공부로 인생을 배워서 자립하는 법을 배운다.

 20대는 직업을 가지고 금전적으로 독립하며 다양한 도적과 경험을 쌓는다.

 30대는 직업의 롤모델 또는 멘토에게 배워서 내가 종사하고자 하는 업계으리 최가가 되어야 한다.

 이는 인생을 복리로 사는 주닙과정이다.

 40대는 반드시 업계 최고가 되어 죽을 때까지 먹고 살 돈을 벌어야 한다.

 50대 이후 부터는 봉사하는 기간이다. 내가 얻은 노하우를 세상에 다시 돌려줘야 한다.

 

 

웰씽커 스피릿

 - 여러분은 곧 저 켈리이며 저는 곧 여러분입니다.

 - 웰씽커는 ' 우리는 하나입니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 웰씽커는 현재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사랑합니다.

 - 웰씽커는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실패속에서 배우는 것을 즐깁니다.

 - 웰씽커는 성장하는 것이 곧 행복이라는 것을 알고 오늘 보다 내일 더 성장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웰씽커는 목표를 뚜렷하게 설정하고 목표에 따른 행동을 계속하다 보면 성공하고 꿈을 이루며 행복한 부자가 될 것을 한치의 의심없이 믿습니다.

 - 웰씽커는 사회에 공헌하고 나눔을 실행하는 진정한 미래으 ㅣ리더입니다.

 

웰씽커 아홉가지 선언문

 - 나의 있는 모습 그대로를 사랑합니다.

 - 도전하고 배우는 것을 즐기며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 성장이 행복이라는것을 뼛속 깊이 알고 있습니다.

 - 끈기있게 지속하는 힘ㅇ르 계속 기를 것이며, 한번 한다면 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 매사에 긍정적이며 문제에 부딪쳤을 때 모든 문제에는 답이 있다는 것을 알고 혁신적으로 답을 찾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 내가 가진 재능을 통하여 선한 영향력으로 사회에 공헌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 세계적인 시야를 가지며, 전 세계 웰씽커를 응원하고 그들과 함께 성장할 것입니다.

 - 사람과 지구에 이로운 선한 꿈을 꿀 것입니다.

 - 지구의 보존을 위하여 모든 노력을 하고 환경을 해치는 행동은 하지 않을 것이며, 사람에게 이롭게 하고 모든 선한 꿈을 반드시 이루며 살것입니다.

 

 

  Comments,     Trackbacks